조현아, 62kg 찍고 3개월 위고비 했는데…"살 확 빠졌지만 중단 후 요요왔다" (조목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조현아, 62kg 찍고 3개월 위고비 했는데…"살 확 빠졌지만 중단 후 요요왔다" (조목밤)

가수 조현아가 다이어트 과정에서 비만치료제 투여를 중단한 뒤 요요를 고백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강미나는 지난 22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일도 출근!'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조현아는 강미나에게 다이어트 후 요요가 오지 않는 것 같다고 말을 꺼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