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22일 장중 삼성전자 보통주 시가총액을 넘어섰다.
삼성전자가 보통주 기준으로 코스피 시가총액 1위 자리를 장중 내준 것은 약 25년7개월 만이다.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앞선 뒤에도 주가 변동에 따라 시가총액 순위가 다시 뒤바뀌는 흐름이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K제약바이오·K브랜드]"'아로나민' 인기를 넘다"…일동제약, 신약 중심 R&D 기업으로 체질 전환
[금융권 이모저모]KB국민은행, 탈탄소·무탄소 에너지 기업 800억원 금융지원 外
[AI 기로에 선 한국/下]'학습'서 '추론'으로 이동하는 패권…토종 NPU로 '인프라 주권' 돌파구 찾는다
[금융권 이모저모]신용보증기금, 녹색전환 기업에 1900억원 보증 外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