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예쁜 여자만 사귄다는 이야기에 "아니다.저는 마음을 본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환희는 "예쁜 여자만 사귄 건 아니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박명수가 "못생긴 여자도 사귀었냐"라고 짓궂게 되물었으나, 환희는 "그럼요.
이에 박명수는 "(외모도) 예쁘고 마음도 예쁜 여자를 사귄 것 같다.그럴만한 조건이다"라고 반응했고, 환희는 "마음이 예쁘면 얼굴도 예뻐 보인다.인성"이라고 설명을 덧붙여 감탄을 자아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