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둘째 낳고 올게요”…만삭 D라인에 환한 미소 [SD셀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안영미 “둘째 낳고 올게요”…만삭 D라인에 환한 미소 [SD셀픽]

안영미가 둘째 출산을 앞두고 청취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만삭의 D라인을 드러낸 안영미의 모습이 담겼다.

안영미는 배를 감싼 채 환하게 웃으며 출산을 앞둔 설렘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