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마요피뇨’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쾌락적 미식’ 통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푸라닭 치킨,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마요피뇨’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쾌락적 미식’ 통했다

푸라닭 치킨이 ‘마스터’ 안성재 셰프와 함께 선보인 첫번째 신메뉴 ‘마요피뇨’가 출시 직후부터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리며 치킨 시장에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5일 출시된 ‘마요피뇨’는 미쉐린 가이드 3스타 출신 안성재 셰프가 단순 모델을 넘어 브랜드의 ‘마스터(Master)’로 참여해 마스터링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관계자는 "안성재 셰프님의 마스터링 덕분에 탄생한 ‘마요피뇨’는 푸라닭이 추구하는 치킨의 가치와 특별한 미식경험에 대한 고객님들의 니즈가 동시에 충족된 완성도 높은 메뉴”라고 전하며 “원재료를 철저히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상을 뛰어넘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많은 고객께서 불편함 없이 마요피뇨를 즐기실 수 있도록 원활한 재료 수급은 물론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기대 이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