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338억! '美 뒤통수' 中 미녀스타 상상초월 수입에 시끌…"미국에선 배신자, 중국에선 이중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1년에 338억! '美 뒤통수' 中 미녀스타 상상초월 수입에 시끌…"미국에선 배신자, 중국에선 이중적"

매체는 "중국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이자 모델인 구아이링의 2025년 수입은 포브스 추산 231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는 여성 스포츠 선수 중 4위에 해당한다.상위 3명이 모두 테니스 선수인 가운데, 구아이링은 테니스 선수를 제외한 여성 스포츠 선수 중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리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어머니가 중국 출신인 구아이링은 2019년 중국 시민권을 취득한 후,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때 중국 국가대표로 출전해 프리스타일 스키 여자 빅에어와 하프파이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어 2관왕에 올랐다.

또 "구아이링은 22세의 나이에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빅에어, 하프파이프, 슬로프스타일 종목에 참가하여 금메달 2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하며 최연소 프리스타일 스키 올림픽 챔피언이 됐다"라며 "그 이후로 그녀는 꾸준히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리는 여성 스포츠 선수 5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라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