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AI,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서 교육 전용 AI 솔루션 ‘캐럿 for EDU’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캐럿AI,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서 교육 전용 AI 솔루션 ‘캐럿 for EDU’ 공개

생성형 인공지능(AI) 플랫폼 캐럿(Carat)은 국내 최대 규모 에듀테크 전문 박람회인 ‘제23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AI 콘텐츠 제작 솔루션 ‘캐럿 for EDU’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들이 직접 동화 장면을 생성하는 유치원 창의 수업 △프롬프트 입력을 통해 주도적으로 AI 원리를 학습하는 초등학교 수업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서 활용된 중·고등학생 대상 AI 영상 제작 실습 등 다양한 연령대의 디지털 AI 역량 강화 교육에 활용되고 있다.

주재학 캐럿AI 비즈니스 팀장은 “캐럿 for EDU는 교육 현장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안전하고 창의적인 AI 학습 환경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누구나 쉽게 AI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교육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교육 관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