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지난달 1일 출시한 홀리데이 시즌 한정 음료 4종의 누적 판매량이 이달 23일 기준으로 110만 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라인업은 스테디셀러인 ‘윈터 뱅쇼’와 당 함량을 낮춘 ‘뱅쇼 로우 슈거’를 비롯해, 신제품 ‘구운 밤 라떼’와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로 구성되었다.
특히 신제품 2종은 지난 시즌 음료 대비 판매량이 3배 가까이 급증하며 전체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하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컬쳐”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