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유입 278%↑…대학생 손잡은 네이버, 소상공인 성장 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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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스 유입 278%↑…대학생 손잡은 네이버, 소상공인 성장 견인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SME 퍼실리테이터는 네이버가 전국 5개 대학과 협력해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 마케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 광고 사업부는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플레이스 사업자를 대학생 팀과 1대1로 매칭하고, 네이버 광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비즈머니를 지원했다.

학생들은 ▲타깃 조정 ▲예산 재배분 ▲광고 소재 제작 등의 설루션을 적용해 플레이스 유입과 예약 증가, 매출 확대 등의 성과를 거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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