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입은 신라면, 전 세계가 클릭했다…광고 한 달 만에 1억 뷰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스파 입은 신라면, 전 세계가 클릭했다…광고 한 달 만에 1억 뷰 돌파

농심 신라면이 K팝 그룹 에스파(aespa)를 앞세운 광고로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농심은 24일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 에스파와 함께 제작한 광고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1억3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광고의 1억 뷰 돌파는 신라면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에스파와의 협업을 통해 K푸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신라면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