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포게터블 듀엣’ 오늘(24일) 종영! MC 장윤정 “소중한 순간을 최대한 길게 기억하셨으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언포게터블 듀엣’ 오늘(24일) 종영! MC 장윤정 “소중한 순간을 최대한 길게 기억하셨으면”

MBN리얼리티 뮤직쇼‘언포게터블 듀엣’의MC장윤정,패널 조혜련,손태진,오마이걸 효정이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한다.

오늘(24일)최종회 공개를 앞두고 있는MBN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이다.‘콘텐츠 아시아 어워즈2025’실버 프라이즈를 수상하며 글로벌 공감 기획으로 화제를 모았다.장윤정이MC를 맡고,조혜련,손태진,오마이걸 효정이 패널로 함께한다.

그동안‘언포게터블 듀엣’에는 이철호 모자부터 이사벨라 부부,이주화 모녀,임태훈 조손,나미애 모녀,오정태 부자,배진아 모녀까지 총7팀의 가족이 출연해 감동을 선사했다.현재 마지막 한 팀인 이리안 모녀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치매를 이긴 기적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폭발시켰던‘언포게터블 듀엣’의 최종회가 이날 방송되는 가운데, MC장윤정과 패널들이 종영 소감을 전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