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칙과 신뢰로 시장의 구조를 다시 읽는 리더십 - 사용자 중심으로 구조를 재설계한 ‘타고가요’의 철학 빠르게 변화하는 이동·여행 시장에서 부모와 아이가 겪는 실제 불편은 여전히 사각지대에 머물러 있다.
조향과 구조의 완성도가 다른 제품들과 분명하게 달랐고, 이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을 직접 확인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타고가요 제품은 ‘단순한 이동수단이 아니라, 부모와 아이가 안전하게 여행을 누릴 수 있는 도구여야 한다’라는 그녀의 생각은 결과적으로 사용자 경험 그 자체를 바꾸어 놓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슈메이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