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과 화장품을 5000원 이하로 구성한 새로운 매장 포맷 '와우샵'을 선보이며 초저가 시장의 절대 강자로 자리 잡은 다이소에 정면 도전장을 내민 것이다.
와우샵은 가격표를 보자마자 '와우'라는 반응을 끌어내겠다는 의지를 담은 공간으로 국내 초저가 시장을 사로잡은 다이소를 뛰어 넘겠다는 의지가 가격에서 그대로 드러났다.
와우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화장품의 가격은 4950원으로 다이소 제품보다 50원 낮게 책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