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만, 서포터즈 '하모니즈 2기' 활동 종료…"소통 방식 지속 혁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실리만, 서포터즈 '하모니즈 2기' 활동 종료…"소통 방식 지속 혁신"

하모니즈 2기는 지난 8월 발대식을 갖고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실리만을 알리기 위해 제품 홍보 콘텐츠를 만들며 미션을 수행했다.

특히 실리만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경험해 보는 첫 고객이 돼 각자의 경험으로 솔직한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고,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등 실리만 브랜드 알리미로서 소통했다.

실리만 관계자는 "하모니즈 2기 활동이 서포터즈 분들의 창의적이고 개성이 담긴 콘텐츠로 큰 성과를 거뒀다"면서 "열렬히 실리만을 홍보해 주신 서포터즈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강화해 소통 방식을 혁신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