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력 큰 40대 쓱세븐클럽에 꽂혔다"…SSG닷컴, '장보기 지원금' 이용객 43% 40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구매력 큰 40대 쓱세븐클럽에 꽂혔다"…SSG닷컴, '장보기 지원금' 이용객 43% 40대

가계 '장보기 큰손'인 40대 고객들이 SSG닷컴의 신규 멤버십 혜택에 압도적인 호응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은 다음달 출시 예정인 신규 멤버십 '쓱세븐클럽'의 사전 알림 신청 고객에게 지급한 '장보기 지원금' 사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40대 이용객 비중이 43%를 기록하며 전 연령대 중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먹거리와 함께 비식품을 구매한 고객 비중도 40%를 넘어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