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계속되는 물가 부담 속에서 소비자들의 식사 대용 수요를 겨냥해 선보인 초저가 빵 라인인 '올드제과'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CU는 이러한 소비 흐름에 주목해 품질과 함께 가격 경쟁력을 높인 초저가 가성비 빵 올드제과 시리즈를 지난달부터 출시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1000원대 부담 없는 가격을 앞세워 출시 직후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이달 CU 차별화 빵 판매량 10위권 내에 올드제과 3종이 모두 안착하는 성과를 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