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AI 보험 숏폼 조회수 650만회 기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화재, AI 보험 숏폼 조회수 650만회 기록

삼성화재는 인공지능(AI)를 활용해 제작한 숏폼 영상 시리즈 '오즈의 말법사'가 공개 8편 만에 누적 조회수 650만회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즈의 말법사는 고전 명작 오즈의 마법사를 패러디한 세계관에 보험과는어울리지 않을 법한 말장난과 예측 불가능한 전개를 결합한 AI 영상 시리즈다.

이 시리즈는 보험에 대한 관심도가 낮은 20대를 명확한 타깃으로 설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