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막내딸' 하츠투하츠, 멤버 생일에 '신인상' 겹경사 "생각도 못했는데…" [MMA2025]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M 막내딸' 하츠투하츠, 멤버 생일에 '신인상' 겹경사 "생각도 못했는데…" [MMA2025]

그룹 하츠투하츠가 멤버 에이나의 생일에 신인상을 수상하며 값진 날을 맞이했다.

예온은 "이 상을 안겨주신 하츄(팬덤명)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열심히 응원해 주시는 하츄 분들 덕분에 우리가 무대 위에서 빛날 수 있고 무대 위에 서는 게 행복하다.앞으로 더 좋은 노래와 좋은 무대로 보답하는 하츠투하츠되겠다.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5 멜론뮤직어워드'에는 지드래곤(G-DRAGON), 박재범, 10CM, 지코, 엑소(EXO), 우즈(WOODZ), 제니(JENNIE), 에스파(aespa), 아이브(IVE), 한로로,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라이즈(RIIZE), 플레이브(PLAVE), 엔시티 위시(NCT WISH), 아일릿(ILLIT),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키키(KiiiKiii),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아이딧(IDID),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등이 출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