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올해 롯데홈쇼핑서 23만병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그래비티, 올해 롯데홈쇼핑서 23만병 판매

그래비티는 올해 7회의 최유라쇼 방송을 통해 누적 주문액 71억원, 판매수량 약 23만병을 돌파했다.

이를 통해 탈모 완화와 모발 볼륨 개선 효과를 동시에 구현했다.

모발 볼륨은 평균 40% 개선됐으며, 해당 효과가 최대 48시간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