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제작한 숏폼 영상 시리즈 ‘오즈의 말법사’가 공개 8편만에 누적 조회수 650만회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현재 ‘오즈의 말법사’는 총 8편이 공개됐으며, 시리즈는 내년 초까지 총 18편으로 확대 제작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20대 사이에서 실제로 유행하는 언어와 방식으로 보험을 이야기하고 싶었다”며 “AI기반 제작을 통해 제작 효율성을 높인 만큼, 보다 빠르고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 중심의 소통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