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엠애드(YMAD), “2026년 광고는 질적 성과 중심”…종합 마케팅 전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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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엠애드(YMAD), “2026년 광고는 질적 성과 중심”…종합 마케팅 전략 강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성과 중심 마케팅이 주목받는 가운데,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 와이엠애드(YMAD)가 2026년을 대비한 광고 전략 체계를 새롭게 정비한다고 19일 밝혔다.

와이엠애드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광고주 맞춤형 전략 설계를 핵심으로 한 구조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와이엠애드 유영우 대표는 “2026년 마케팅의 핵심은 더 많은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메시지를 누구에게 어떻게 전달하느냐에 대한 ‘설계력’”이라며, “와이엠애드는 단순 집행이 아닌 성과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연합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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