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의 이커머스 서비스인 틱톡샵이 유례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 기업 브랜드들이 틱톡샵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틱톡 조사에 따르면, 87%의 이용자가 틱톡에서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제품을 발견하고, 78%가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보고 제품을 구입했다고 답했다.
국내 기업들이 미국·동남아시아의 틱톡샵을 통해 제품을 손쉽게 알리고 판매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