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양구군은 민원인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실시간 민원 만족도 조사 결과, 올해 11월까지 평균 만족도 점수가 94.6점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민원 처리 후 즉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친절성, 전문성, 공정성, 전반적 만족도, 청렴성, 신뢰성 등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이명옥 민원서비스과장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통해 민원 응대의 강점과 함께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며 "전문성 향상을 위한 직원 교육과 업무 매뉴얼 정비를 지속하고 민원인의 입장에서 보다 신뢰받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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