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를 통해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김도훈은 최근 게임, 식품,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모델로 연이어 발탁되며 광고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평소 해당 브랜드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왔다는 점이 알려지며, 브랜드 이해도와 진정성을 갖춘 모델이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이외에도 교육, 전자제품, 의류 등 여러 분야에서 광고 러브콜이 이어지며 김도훈은 광고계에서 주목받는 인물로 부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