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생한 브랜드 거래액을 합산한 것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해 누적 상품 판매량 1300만개 달성을 앞두고 있다.
상품군 기준으로 높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슬랙스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캐피탈, 투자금융자산 2조원 돌파 기념행사 실시
[가보니]"고영양·저당 제품 이젠 대세로"…'컬리푸드페스타' 이틀째 성황
[영상]롯데웰푸드, 엔하이픈·TWS 컬래버 성수동 팝업 오픈
"엔하이픈·TWS 홀리데이 스위트 마켓"…롯데웰푸드, 하이브 아티스트 컬래버 팝업스토어 운영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