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AJU 미디어통합 광고대상] 풀무원 PM1 studio 풀옵션 에피소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025 AJU 미디어통합 광고대상] 풀무원 PM1 studio 풀옵션 에피소드

먼저 ‘2025 AJU 미디어 통합 광고대상’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에 풀무원 공식 유튜브 채널 '풀무원 스튜디오'의 프로그램 '풀옵션'이 선정된 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올해 ‘풀무원 스튜디오’로 리뉴얼한 유튜브 채널에서는 세 가지 메인 필러를 중심으로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가치와 건강한 식습관을 재밌고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로 전달하여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하였습니다.

'풀옵션'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Z세대와 함께 지속가능 가치를 나누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는 풀무원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합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