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0여개를 한꺼번에 풀었다…이마트에 새로 생긴 ‘이 코너’ 가격이 더 놀랍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1340여개를 한꺼번에 풀었다…이마트에 새로 생긴 ‘이 코너’ 가격이 더 놀랍다

이마트는 초저가 생활용품 1340여개를 출시하고, 매장 내 편집존(in-shop) 형태의 ‘와우샵(WOW SHOP)’을 시범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마트는 단순히 '저렴해서 구매하는 제품'이 아니라, '보는 순간 살 수밖에 없는 가격'을 구현해 쇼핑의 재미와 가성비를 동시에 잡겠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수납함·옷걸이·욕실화 등 홈퍼니싱, 보관용기·조리도구·도마 등 주방용품이 기본 구성을 이뤘고 여행 파우치·운동용품 등 패션 스포츠 소품, 거울·빗·브러쉬 등 뷰티용품, 지우개·클립·풍선 등 문구류도 포함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