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035000)(HSAD)는 IBK기업은행의 개인고객용 모바일 뱅킹앱 ‘아이원뱅크’의 전면 개편을 알리는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인 올데이 프로젝트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자적 스타일이 IBK기업은행이 지향하는 디지털 혁신 이미지와 맞물려 젊은 세대에 은행의 디지털 경쟁력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
HSAD 관계자는 “1020세대가 디지털에도 강한 기업은행의 새로운 면모를 제대로 인식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모델 선정부터 제작 단계까지 세심하게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의 니즈를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