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홍삼 등의 K-건강 분야에 관심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홍삼에 대한 인기가 외국인들 사이에서 높아지는 가운데, 업계에서는 KGC인삼공사를 주목하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5년 간 연구를 통해 개발된 ‘알엑스진 클린’의 경우 출시 당시 13일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 되는 등 3040남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