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김시온, 변요한 소속사에 새 둥지…TEAMHOPE와 전속 계약 [공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인 김시온, 변요한 소속사에 새 둥지…TEAMHOPE와 전속 계약 [공식]

배우 김시온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TEAMHOPE(팀호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6일 TEAMHOPE는 "김시온 배우는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 시점에서 함께할 충분한 이유가 분명한 배우라고 판단했다.여러 차례의 미팅과 테스트 과정에서 확인된 김시온의 감정 집중력과 카메라 앞에서의 자연스러운 존재감, 그리고 장면의 의도를 빠르게 이해하고 자신만의 해석으로 풀어내는 능력은 그의 성장 가능성을 확신하게 했다.TEAMHOPE는 김시온 배우가 가진 잠재력이 더욱 넓은 무대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진정성 있게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EAMHOPE는 배우들의 다양한 활동을 열정적으로 지원하고, 미래가 기대되는 신인 배우를 발굴하며, 건강한 콘텐츠를 매개로 대중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비전 아래 설립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