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이 유망 소상공인을 발굴해 지원하는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 사업) 피칭 대회에서 호재에프에스가 1위에 올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16일 여의도 켄싱턴 호텔에서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 사업) 어워즈를 열어 대회 결과를 이같이 발표했다.
대회에 이어 열린 TOPS 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카카오는 플랫폼 특화 판로지원 프로그램 운영 성과를 발표했고 그립은 소상공인의 '인플루언서형 브랜드화' 전략과 단계별 육성 성과를 발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