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기간 동안 아마존과 틱톡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미샤는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1일까지 이어진 BFCM 기간 동안 미국 아마존에서 전년 대비 127%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K뷰티 대표주자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빨간비비는 2만1687%, 보라비비는 5648%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하며 플랫폼 내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