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가 올해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의 거래액이 최대 8배 이상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마미케어’는 지난 8월 입점했다.
같은 달 입점한 뷰티 브랜드 ‘아떼뷰티’의 지난달 거래액도 64%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물가 부담에 창고형 매장 각광…이마트, 트레이더스 성장세 ‘뚜렷’
[뉴욕증시] AI 산업에 대한 회의감…3대 주가지수 하락
KBL 세금 분쟁의 핵심, 라건아 소송의 쟁점은
KB금융, 계열사 대표 5명 유임·2명 교체…증권 IB·저축은행 '새얼굴'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