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유튜브 ‘만원리뷰’로 호평...중소형 식품 판매량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대한통운, 유튜브 ‘만원리뷰’로 호평...중소형 식품 판매량 증가

CJ대한통운이 운영하는 유튜브 콘텐츠 '만원리뷰'가 중소형 식품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흑백리뷰는 가족 콘셉트에서 1인 4역을 소화하며 제품의 맛과 가격 합리성을 직접 리뷰해 콘텐츠의 재미와 신뢰도를 높였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만원리뷰에 참여하고 싶다는 중소형 식품 브랜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중소형 브랜드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고, 매일 오네 서비스로 소비자 호응을 이끈 점이 성공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