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디지털 영상' 대상 쾌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화재,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디지털 영상' 대상 쾌거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삼성화재는 올해 KODAF에서 '보험 선물하기'를 포함해 총 3개 부문을 수상하며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보험 선물하기는 기존의 보험 인식을 넘어 안심과 응원을 전달하는 새로운 보험 경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에 선물하기 기능을 확대해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