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복합쇼핑몰 3곳 입점, 주변 상권 영향 업종별 차이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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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복합쇼핑몰 3곳 입점, 주변 상권 영향 업종별 차이 커

광주 복합쇼핑몰 입점 이후 지역 상권에 미치는 영향이 업종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15일 광주시의 복합쇼핑몰 상권영향분석 용역 결과에 따르면 더현대, 신세계, 스타필드 등 복합쇼핑몰 3종 출점 이후 3년간 업종별로 미치는 영향이 상이했다.

더현대 출점 후 3년간 업종별 미치는 영향을 보면 슈퍼마켓(1.59%), 음식점(2.91%), 의류 패션 잡화(1.26%), 커피 제과(2.21%), 가전 가구 생활잡화(1.68%) 업종은 매출이 늘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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