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363260)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진행한 'Because, UNICEF TEAM' 캠페인으로 지난 11일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통합 퍼포먼스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모비데이즈는 공익 캠페인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Because, UNICEF TEAM' 캠페인으로 '통합 퍼포먼스 부문'에서 동상을 받으며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 부문 대표는 "3년 연속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성과 AI·데이터 중심 전략 전환의 성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의미"라며 "Mobi-AI를 중심으로 광고주의 KPI를 실시간으로 극대화하는 AI 퍼포먼스 운영 체계를 완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