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상생콘텐츠’ 눈길…‘만원리뷰’ 650만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대한통운 ‘상생콘텐츠’ 눈길…‘만원리뷰’ 650만뷰

사진=CJ대한통운 만원리뷰는 ‘1만 원대 제품을 매일 오네(O-NE) 서비스로 무료배송 한다’는 콘셉트로 지난 10월부터 시작된 콘텐츠다.

CJ대한통운과 협업하는 중소형 식품 브랜드의 15개 제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중소형 식품 브랜드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고, 매일 오네 서비스로 소비자 호응을 이끈 부분이 만원리뷰 콘텐츠의 성공 비결”이라며 “상생과 재미를 동시에 잡는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를 향후에도 제작해 CJ대한통운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