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피아2' 537만 3주 연속 정상...올해 최고 흥행 기록 경신 눈앞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주토피아2' 537만 3주 연속 정상...올해 최고 흥행 기록 경신 눈앞

올해 최단기간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감독 바이론 하워드, 재러드 부시)가 3주 연속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537만 관객을 돌파했다.

“오늘 내가 주토피아에게 간다 N차 뛰러 갑니다”, “하 주토피아..너무 아름다워 역시 n차 해야만”, “2차 보러 갈게요~~” 등 ‘주토피아 2’를 향한 N차 관람 인증이 잇따르며 장기 흥행 전망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다음 주 금요일에 주토피아랑 아바타 둘 다 보기로 했음”, “주토피아 아바타 봐야 해”, “주토피아 2 보고 왔다 올해 영화는 이제 아바타만 보면 될 듯”, “이번 주는 주토피아 2 다음 주는 아바타 3 굿굿” 등 두 작품을 연달아 관람하겠다는 예비 관객들의 반응이 이어지며, 올겨울 극장가에는 ‘주바타’ 신드롬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