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S-OIL)이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PR-CSR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같은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GoodLOVES 캠페인 시즌 2 '나만의 주유장갑'은 지난 8월 공개되었으며, 일상 속에서 실천하기 쉬운 자원 재활용 방안을 제시했다.
가정에서 방치된 목장갑, 고무장갑, 가죽장갑 등을 주유장갑으로 활용하자는 실천 가능한 방안을 제시한 캠페인으로 3D 장갑 캐릭터들이 “어떤 장갑이든 나만의 주유장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하며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