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G마켓이 오는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우수 식품 소상공인 브랜드를 알리는 ‘올해의 TOPS 상생푸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 및 제품을 체험하고, 실제 구매는 G마켓 내 기획전을 통해 이뤄지는 구조로, 브랜드 스토리 소개, G라이브(라이브방송) 스튜디오 체험존, 현장 참여 이벤트, 시식 프로그램 등 ‘경험 중심’ 콘텐츠로 구성했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기반으로 설계된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오프라인 현장 경험으로 확장해, 단순 판매를 넘어 브랜드 성장 스토리를 직접 전달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중기부와 함께 발굴한 우수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인지도 제고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모델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