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10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모범 사례 입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화생명, 10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모범 사례 입증

한화생명이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에서는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내부통제 강화, 제도 및 운영체계의 지속적 개선, 체계적인 소비자보호 시스템 구축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화생명 최재덕 소비자보호실장은 "CCM 10회 연속 인증 기관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소비자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업계 최고의 소비자중심경영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