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은 '데일리클렌즈' 카테고리가 '데일리클렌즈 ABC'가 출시된 지 2년 10개월 만인 올해 10월 누적 판매 1000만병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녹즙은 클렌즈 습관 형성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것에 맞춰 2023년과 2024년 각각 '데일리클렌즈 ABC' '데일리클렌즈 CCA'를 선보였다.
풀무원녹즙 김현균 PM(Product Manager)은 "클렌즈 습관 형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데일리클렌즈' 카테고리가 좋은 판매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클렌즈 카테고리에서 원물을 갈아 넣는 방식의 '3세대 녹즙' 신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이며 더 많은 소비자들의 클렌즈 습관 형성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