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가 푹빠진 식품안전 캠페인"…식약처, 광고제 3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MZ가 푹빠진 식품안전 캠페인"…식약처, 광고제 3관왕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국민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식품 안전 행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한 '즐기면서 실천하는 안심PLAY 캠페인'이 국내 주요 광고제에서 총 3개의 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식약처는 식품 안전 행동수칙이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Gen-Z·MZ 세대가 즐기는 SNS 등과 연계한 전략적 참여형 캠페인 홍보를 진행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디지털PR-공공PR부문에서 동상을 받았다.

식약처는 공공캠페인을 선호하지 않는 젊은 세대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낸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