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나래(40)의 전 매니저 A씨가 이른바 ‘주사이모’와 관련해 새로운 폭로를 제기했습니다.
또한 박나래 '주사이모'로 알려진 이모씨가 과거 속눈썹 시술 담당자였다는 주장이 등장해 누리꾼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A씨는 박나래가 ‘주사이모’에게서 주사를 맞는 모습 을 촬영한 이유에 대해 “자택, 일산의 주사이모 집, 차량 등에서 링거를 맞던 중 박나래가 잠들면 주사이모가 여러 종류의 약을 계속 투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 대만 촬영에 '주사 이모' 동행했다? 재조명 되고 있는 과거 방송 장면... (+인스타, 나혼산, 술자리, 위스키, 논란)
MZ 조폭의 실체를 조명하는 '갱단과의 전쟁' 조진웅 논란에 내레이션 배우 교체? 재조명되는 조진웅 범죄 이력 (+넷플릭스, 다시보기, SBS, 장현성)
의왕시장 김성제 자택 내 아파트 단지 안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응급 치료 중인 근황 (+현재상태, 국민의힘, 원인, 병원이송)
횡령한 성시경 매니저 선처해준 소속사? 피해 주장하다 갑자기 처벌 의사 취소한 진짜 이유 (+콘서트 암표, VIP 티켓, 인스타, 성식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