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이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큐레이터는 컬리 판매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24시간 이내 구매가 발생하면 리워드를 지급받는다.
지난 11월 기준 큐레이터 제휴 링크를 통해 컬리몰에 유입된 누적 방문자는 350만 명에 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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