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와 협업 캠페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텔라 아르투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와 협업 캠페인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시즌2'와 협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치열한 미식 대결을 펼치는 '흑백요리사'의 콘셉트가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길 때 더욱 빛나는 맥주'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부합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스텔라 아르투아는 '흑백요리사2' 세계관과 연계한 광고 영상·숏폼 콘텐츠·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공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