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전문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LV BnF)는 최근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출시 3개월 만에 5배 이상 주문 증가세를 보이며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금속광택 패키지로 SNS에서 ‘은색 통’으로 불리는 ‘포스트케어 밤’은 민감 피부용 고기능성 재생 제품으로 출시 직후 입소문을 탔다.
LV BnF 관계자는 “의료 기반의 제품 설계와 실제 소비자 평가를 동시에 검증받으며 브랜드 초기 안착에 성공했다”며 “급증하는 수요에 맞춰 생산과 유통 효율성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내며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