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열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대홈쇼핑, 오프라인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열어

현대홈쇼핑이 30대 이상 여성을 타깃으로 한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를 열고 오프라인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

카테고리존에는 현대홈쇼핑 방송 히트 상품을, 아일랜드존은 홈쇼핑 판매 제품의 상품 구성 수를 줄인 실속형 세트 상품을, 슈퍼프라이스존에서는 최대 90% 할인된 기획전 상품을 각각 판매한다.

1020 또는 2030 고객이 중심인 오프라인 뷰티 채널이 대부분인 상황에서 '웰에이징'(Well-aging)을 지향하는 30∼60대 여성을 위한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