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의 인기를 기반으로 K-아이스크림의 해외 진출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말차의 직진 인기와 함께 아이스크림 시장 전반에도 건강 중심 소비 흐름이 영향을 주고 있다.
한파에도 흔들리지 않는 아이스크림 수요, K-브랜드의 글로벌 매출 확대, 건강 중심 트렌드의 부상까지 겹치며 아이스크림은 더 이상 계절 간식이 아닌 ‘국민 간식’으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